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의 잘못이 아닙니다.

    1. 나는 당신이 원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를 비난 할 수는 없습니다. 그는 실제로 어떻게 일어 났는지 전혀 모릅니다. 나는 엄마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았을 때 그녀를 진정시킬 수있는 변명을 계속하려고 노력했지만, 내가 더 노력할수록 그들 중 아무도 일하지 않을 것임을 알 수 있었다. 그는 그녀의 분노를 얻을 것이었고 그것을 막을 수있는 말이 없었습니다.


    1. 날 생선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었다. "일본의 진미입니다"는 더 이상 식욕을 돋우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날 생선은 날 생선, 진미 여부입니다.


    1. 그녀는 그의 번호가 부를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그녀는 거기에 있고 싶지 않았지만 어머니는 그녀가 가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를 달래고가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경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닳아서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여기에 앉아서 그녀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렸습니다.


    1. 나는 우연히 지난주에 See 's Candy에 갔고 (전화 수리를 위해 쇼핑몰에 있었음), 이제 See 's Candy는 가장 단순한 과자 제공에 대해 1 달러 (1 달러)를 청구합니다. 나는 두 개의 초콜릿 막대 사탕과 두 개의 초콜릿 캐러멜 아몬드를 샀다. 총 비용은 4 대였습니다. 내 말은, 사탕은 모두 맛 있었지만 진짜가되자 : Snickers 바는 50 센트입니다. 사탕 당 달러의 폭로가 있은 후에는 조만간 See 's Candy로 꿈꾸며 돌아 다니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그녀는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바라보며 앉았을 때 무언가 그녀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색상이나 모양이 아니라 움직이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로 가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지 눈을 가늘게 뜨고 보았지만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먼 곳을 계속 쳐다 보면서 왜이 불안감이 몸 안에 쌓이는 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일어나서 달려야한다고 느꼈다. 그녀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만 있다면. 그 순간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했고, 그녀의 삶이 결코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고있다.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다른 것을 쓰려고했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엿먹이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Josh는 정보를 축적하면서 1 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그것을 완전히 알고 있었고 현장에서 전문가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Josh가 전화 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문제는 그 외에는 그 정보에 관심이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그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수년간의 정보는 주제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지 않는 유일한 방법으로 힘들게 암기하고 분류했습니다.


    1. 때로는 싫어하는 사람을 무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것이 톰의 아버지가 그에게 가르치려고했던 교훈이지만 톰은 여전히 ​​그것을 놓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들과 그들의 증오를 붙잡아 놓아 놓을 수 없었지만 이것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 그는 그의기만적인 계획을 생각해 냈습니다.


    1. 청년은 역할 모델을 원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길고 열심히 보였지만 그 역할 모델은 결코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유일한 선택은 그가 좋아하고 싶지 않은 삶의 모든 사람들을 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1. 라스베가스에서 차를 빌려 조슈아 트리 바로 북쪽에있는 트웬티 나인 팜스에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우리는 라스베가스에서 Mojave National Preserve를 통해 운전하고 내려가는 길에 짧은 하이킹을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월요일에는 Joshua Tree에서 하루 종일 보내십시오. 돌아 오기 전에 조슈아 트리 나 모하비에서 더 많은 일을하고 싶은지 다음날 아침에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그는 자신이해야 할 일을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분명해졌습니다. 그것이 선택을 어렵게 만든 것입니다. 그가해야 할 일과 할 일이 같지 않았습니다. 그가 피할 수없는 결과를 기꺼이 직면한다면 괜찮 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1. 침대 밑에 무언가가 숨어 있다는 것을 알고 이불을 꽉 붙들고있을 때 느끼는 무서운 느낌이었습니다. 당신은보고 싶지만 동시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두려움에 갇혀 있고 행동 할 수 없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을 찾았고 다음에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1. 다리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한 사람이해야 할 일은 그것을 확실히 알기 위해 그것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러나 Bob은 다른 옵션을 보지 못했습니다. 생각할 시간이 조금 있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을 지 모르지만 시간은 그가 갖지 못한 것이었다. 선택이 필요했고 신속하게 이루어져야했습니다.


    1. 그냥 버거 였어요. 왜 그녀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그가 식습관을 중심으로 그의 삶을 완전히 바꿨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왜 이번에는 그에게 휴식을주지 못했습니까? 그녀는 알아 내지 않았어야했다. 예, 그는 그녀에게 약속했고 예, 그는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하지만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는 버거뿐이었습니다.


  1. 그의 증오에는 아름다운 것이 있었다. 인종 차별과 편협함의 역겨운 표현 이었기 때문에 증오 자체가 아니 었습니다. 증오를 촉발시킨 것은 그가이 증오를 가졌지 만 그것이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지 못했다는 사실이었다. 그 순간 그녀는 그를 변화시키는 데 희망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