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 이상 대답을 거의 듣지 못했습니다

    1. 그녀는 질문을 너무 많이해서 . 대답은 항상 같았습니다. 음, 똑같지는 않지만 일반적인 의미에서 똑같습니다. 더 정확한 설명은 대답이 그녀를 놀라게 한 적이 없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그녀는 10,000 번째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그녀는 어린 소년의 대답을 들었을 때 그의 말을 올바르게 들었는지 궁금했습니다.


    1. "오늘 여러분의 의견을 듣게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정말 이상한 타이밍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건 재미 있고 좀 이상하게 들리 겠지만, 당신은 며칠 전에 제가 꿈꿔 왔던 꿈을 꾸었습니다. 커피 한잔 마시고 싶으 시다면 함께 모여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가 수년간 계획해온 함정을 놓았습니다.


    1. 늑대는 길을 멈춰 어머니와 새끼의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마지막 식사 이후 일주일이 지났고 그들은 절망적이었습니다. 새끼들은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지만 어미 그리즐리를 잡을 위험이 높았습니다. 결정을 내려야했고 잘못된 선택은 팩의 끝을 알릴 수 있습니다.


    1. 그들은 우리가 볼 수 있도록 암석에 여전히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지질 학적으로 아주 최근에 형성되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줄무늬와 공통 방향을 설명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빙하기 시대 나 홍적세 시대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100 만년이 채되지 않은, 사실 약 12,000 년 전에 수천 피트 두께의 빙상이 버크 산을 남동쪽 방향으로 탔습니다. 빙상 아래에 얼어 붙은 많은 바위들은 그들이 타고있는 바위를 긁는 경향이 있었다. 공원 바위에 보이는 긁힘이나 줄무늬는 이러한 부착 된 바위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빙상은 또한 버크 산을 오늘날의 모양으로 뽑아 내고 둥글게 만들었습니다.


    1. 이 작은 생물에는 특별한 것이있었습니다. Donna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온 마음으로 알고있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구할 것인지의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구할 것인지의 문제였습니다. 그녀는 담요를 얻기 위해 차로 돌아 갔고 그녀가 돌아 왔을 때 그 생물은 사라졌습니다.


    1. 수년간 그녀의 꿈 이었지만 Dana는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프로젝트를 연기하거나 우선 순위를 정할 수있는 좋은 변명이 항상있었습니다. 깨어 났을 때 그녀는 다시 한 번 교차로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 다른 핑계가 될까요, 아니면 마침내 그녀의 꿈을 추구 할 용기를 찾을까요? 다나는 일어나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1. 비와 바람이 갑자기 멈췄지만 하늘은 멀리서도 회색의 폭풍우를 품고 있었다. 데이브는이 느낌을 너무나도 잘 알고있었습니다. 폭풍 전의 고요함. 그는 모든 지옥이 풀릴 때까지 제한된 시간을 보냈지 만, 그는 평온함에 감탄하기 위해 멈추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깊이있는 지식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1. 그들은 주장합니다. 논쟁이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진실은 항상 동일합니다. 예, 주제가 다르거 나 상황이 다를 수 있지만 모두 말하고 끝냈을 때 모두 동일한 것으로 돌아 왔습니다. 둘 다 알고 있었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용기 나 힘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계속 논쟁합니다.


    1. 다리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한 사람이해야 할 일은 그것을 확실히 알기 위해 그것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러나 Bob은 다른 옵션을 보지 못했습니다. 생각할 시간이 조금 있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을 지 모르지만 시간은 그가 갖지 못한 것이었다. 선택이 필요했고 신속하게 이루어져야했습니다.


    1. 그렇게 빠른 왜곡을 겪으면서 작은 곰은 너무 자주 그것을 잡아야 만했고 어둠 속에서 혼란스러워졌고, 그의 생애 동안 양을 똑바로 세워 놓았는지 아니면 뒤집어 놓았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하위. 그러나 그 요점은 잠시 후 동물 자체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갑작스런 비틀림으로 뿔을 그의 가장 낮은 갈비뼈에 너무 세게 찔러 분노와 혐오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1. 그녀는 어두운 방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는 교착 상태였습니다. 그는 그녀를 방에 둘 수있는 힘이 있었지만 그녀를 회개하게 만들 힘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공정하지 않았고 그녀가 어둠을 얼마나 오래 견뎌야하더라도 태도를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세 살 때 샌디의 완고한 성격은 이미 한창 피어났다.


    1. "내가 왜 속이지 말아야하는지 다시 설명해주세요." 그는 물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하고 아무도 그렇게해서 벌을받지 않습니다. 내가 몰라서 사기꾼에게지는 것을 행복하게 생각해야합니다. 그게 당신이 나에게 말하는 거죠?"


    1. 그들은 문 밖으로 서둘러서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움켜 쥐었습니다. 중요한 것을 남기지 않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차에 던져졌고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30 분 후 그들은 안전 해졌고, 가장 중요한 것을 잊어 버렸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1. 의자는 25 년이 넘도록 구석에 앉았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실제로 앉아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그렇게 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그는 10 년 이상 상상했다. 그러나 지금은 의자에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


  1. 난간에서 돌아 서서 그는 천천히 산을 내려 가기 시작했고, 바로 그날 밤 맨 하우스에 대한 호기심을 만족 시키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 동안 그는 협곡으로 내려가 시원한 음료를 마신 후 산등성이 바로 위에있는 베리 밭을 방문하고 항상 태양 직후에 온 낮잠 시간 전에 산기슭을 탐험했습니다. 하늘 한가운데를지나 갔다. 그날의 그 시간에 태양의 따뜻한 광선이 고요한 산허리에 졸린 마법을 던지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모든 동물은 한마음으로 정오의 시간이되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